노래방 무대 공포증 극복하기

노래방에 가서 다른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노래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? 그 경험만으로도 마음이 불안해집니다. 자신을 노래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은 사람을 트랙에서 멈추게 할 수 있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. 하지만 때로는 무대가 당신을 부르고 당신은 일어나서 노래해야 한다고 느낍니다. 노래를 부르고 싶지만 대중 앞에서 노래하기가 두려운 것과 관련된 감정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까? 무대 공포증에 대한 궁극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고맙게도 기억해야 할 몇 가지 기본 팁이 있습니다.

무대 공포증을 퇴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준비하는 것입니다 발산노래방. 결국 무대 공포증의 상당 부분은 낯설고 낯선 것과 관련이 있으므로 우리에게 익숙한 무대를 만드는 것이 요령입니다.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처음부터 무대에 올라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말보다 쉽습니다. 그러나 그 전에도 가사를 안팎으로 알기 위해 미리 노래를 암기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취할 수 있는 또 다른 선제적 조치는 스스로 연습할 수 있도록 가정용 노래방 기계에 투자하는 것입니다. 소리가 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혼자서 시작하고 마이크를 잡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당신이 노래의 속도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최소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마침내 노래를 부를 때가 오면 가능한 한 긴장을 풀고 싶어합니다. 따라서 정기적으로 입과 코를 번갈아 가며 호흡하고 시각화를 사용하여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.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할 경우 스크롤링 가사가 안내할 수 있도록 화면에 눈을 고정하세요. 결국 뇌 수술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. 즐기는 것이 주요 포인트이므로 자신을 즐기는 데 집중하면 괜찮을 것입니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